실시간 뉴스


'지선씨네마인드' 박지선 "이경규·김남길, 게스트 와줬으면…나와달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지선씨네마인드' 박지선 교수가 이경규를 게스트로 출연시키고 싶다 밝혔다.

30일 SBS '지선씨네마인드'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박지선 교수, 장도연, 도준우 PD가 참석했다.

도준우PD, 박지선 교수, 장도연이 30일 SBS '지선씨네마인드'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도준우PD, 박지선 교수, 장도연이 30일 SBS '지선씨네마인드'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지선씨네마인드'는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 사건을 범죄심리학적으로 분석하고 현실로 확장해 나아가는 국내 최초 무비 프로파일링 토크쇼다. 올 초 '그알' 유튜브 채널 중 한 코너로 시작해 누적 조회수 800만뷰, 평균 조회수 120만뷰를 기록하면서 올해 9월 정규 편성됐다.

건빵 속 별사탕처럼 '지선씨네마인드'에 특별 게스트도 등장한다. 박지선 교수는 "이주영 배우가 나왔는데 녹화 끝내니 4시간이 지나가더라. 배우이자 연출가의 시선에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을 분석한 게 좋았다. 그래서 녹화 후 다시 영화를 봤다"고 말했고, 장도연은 "장항준 감독님은 좀 특별했다. 제작자 입장에서 이야기를 듣고자 모셨는데, 화투 꾼의 입장에서 말을 해서 신선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지선 교수는 이경규를 게스트로 추천하며 "어리석은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는 말을 했는데, 사람과 시대를 관통하는 말이라 생각한다. 영화인으로서 이경규를 모셔서 어두운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 본인 분야에서 30~40년간 톱으로 있었던 사람으로서 인물 분석을 부탁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장도연은 "나와 박지선 교수님의 마음을 실어서 김남길을 추천한다. 김남길에게 직접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다"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지선씨네마인드'는 30일 오후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선씨네마인드' 박지선 "이경규·김남길, 게스트 와줬으면…나와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