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스맨파' 위댐보이즈 카멜, 오늘(6일) 입대 "모두에게 감사"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스맨파' 출연 중인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 멤버 카멜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6일 조이뉴스24 취재에 따르면 카멜은 이날 오후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한다.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 멤버 카멜이 입대한다. [사진=Mnet SNS]

이로 인해 카멜은 출연 중인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를 완주하지 못하게 됐다. 그러나 카멜은 최근까지 녹화에 참여하면서 멤버들과 만족스러운 무대를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입대를 앞두고 멤버들과 인사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이와 관련 카멜은 조이뉴스24에 "갑작스럽게 입대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한 마음"이라면서도 "나라의 부름을 받고 가는 것이니 기쁘고 뿌듯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스맨파'에 출연하면서 댄서 선후배들과 만나게 돼 너무 행복하고 좋았다. 경쟁이 아직 다 끝난 것은 아니지만, 프로그램하면서 너무 즐거웠다. '스맨파' 제작진과 팬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WE DEM BOYZ)는 카멜을 비롯해 바타, 인규, 경남, 인선, 해성, 영빈, 도프한 등이 속해있다. 카멜은 1998년생으로 크레오그래피, 힙합 등의 장르에서 활약 중이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스맨파'에서 위댐보이즈는 절도 있으면서도 센스 있고 신선한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