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하개"…뉴키드 이민욱·백건희,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 합류


김우빈-손예진-장나라 등 유기견돕기 청바지 바자회도 열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뉴키드 이민욱과 뮤지컬배우 백건희가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 공연에 합류한다.

오는 10월 8일 서울 마포구 연남동 경의선 숲길과 책거리 일대에서 반려가구를 대상으로 하는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뉴키드 이민욱은 뮤지컬 '원더티켓' 공연에서 뛰어난 무대 장악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제4회 DIMF 뮤지컬 스타 최우수상과 인기상을 수상하며 실력파 신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예종 출신의 백건희 역시 탁월한 연기력과 가창력을 가진 뮤지컬 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이민욱, 백건희가 반려견과 눈을 맞추며 들려줄 힐링 무대가 궁금증을 모은다.

'댕댕왕왕 그린볼페스티벌' 공연 라인업 [사진=각 소속사 ]

이날 야외광장 무대에는 전국민 애창곡 '응급실'을 부른 이지(IZI) 보컬 오진성, 싱어송라이터 앤츠, 도하늘, 클럽소울의 공연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는 일상 환경 보호를 모토로 시작된 그린볼 캠페인 바자회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배우 김우빈, 김호진, 고경표, 공효진, 수지, 손예진, 장나라, 정일우, 이기우, 진영, 성유리, 한승연, 박세완, 장희령, 방민아, 오마이걸, 심은진 전승빈 부부, 김주헌 등이 청바지 기부에 동참하며 유기견 돕기에 힘을 보탰다.

이 외에도 배우 박예슬, 중요무형문화재 제30호 가곡 전수자로 알려진 가수 정성이 플리마켓에 참여한다. 반려동물의 장건강을 통해 면역까지 챙기는 아토핏, 비건 아지타토 (젤라또&피자&디저트) 등도 함께 한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반려가구를 위해 박두열(왈샘)의 펫티켓 토크, 사진촬영, 베스트 커플룩 대회, 반려동물 장기자랑, 럭키박스 등이 마련돼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