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이채연, 'MZ 뱀파이어' 깨어났다…솔로 데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이채연이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이채연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HUSH RUSH'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다채로운 활동으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줬던 이채연의 데뷔 앨범이다. 드디어 가요계에 출격하게 된 이채연은 '긴 잠에서 깨어난 MZ세대 뱀파이어'라는 독특한 서사로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채연 미니 앨범 'HUSH RUSH' 이미지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이채연 미니 앨범 'HUSH RUSH' 이미지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발매 당일인 이날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HUSH RU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긴 잠에서 깨어난 뱀파이어로 완벽 변신한 이채연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독특한 콘셉트를 키치하면서도 위트있게 표현해내는 이채연의 표현력은 '新 콘셉트 천재'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타이틀곡 'HUSH RUSH'는 중독성 있는 베이스와 이채연만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달빛 아래에서 눈을 뜬 뱀파이어가 자유롭게 춤을 추듯, 무대 위에 오를 때 가장 나다운 자유로움을 느끼고 그런 내 모습을 사랑하게 되는 ‘나’의 이야기를 담았다. 그동안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해 온 이채연의 차별화된 무대에도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이채연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USH RUSH'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이채연, 'MZ 뱀파이어' 깨어났다…솔로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