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하균 "이정은에 빌려준 제작비? 심적으로 더 많은 것 받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신하균이 이정은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신하균은 18일 오후 화상으로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감독 이준익) 인터뷰에서 이정은과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늘 따뜻하게 해주는 누나"라고 말했다.

배우 신하균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감독 이준익)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배우 신하균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감독 이준익)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이어 "같이 연극 공연할 때 좋았다"라며 "누나는 변하지 않고 여전히 따뜻하고 존재만으로도 현장을 아우른다. 같이 해서 좋았다. 또 작품에서 만나고 싶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과거 이정은이 연극 연출을 하게 되면서 제작비를 급하게 구해야 하는 상황이 왔을 때, 신하균과 지진희 등은 아무 망설임 없이 큰 돈을 빌려줬다고. 이 덕분에 이정은은 위기를 넘겼고, 13년 만에 이 돈을 갚았다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대해 신하균은 "정은 누나에게 제가 심적으로 받은 것이 컸다. 돈 그 이상으로 받은 것이 많았다"라며 "그리고 그 때 제가 여유가 좀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14일 공개된 '욘더'는 세상을 떠난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죽은 자의 기억으로 만들어진 세계 '욘더'를 마주한 다양한 군상을 통해 삶과 죽음, 영원한 행복은 무엇인가에 대한 근원적 질문을 던진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이준익 감독의 첫 번째 휴먼 멜로이자 첫 시리즈다.

신하균은 아내의 죽음 뒤 공허한 삶을 이어가는 사이언스M 기자 재현 역을 맡았다. 한지민은 재현의 죽은 아내 이후로 분했다. 정진영은 욘더를 창조한 과학자 닥터K를, 이정은은 욘더의 관리자 세이렌을 연기했다.

'욘더'는 오는 21일 4부~6부가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하균 "이정은에 빌려준 제작비? 심적으로 더 많은 것 받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