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약한영웅' 박지훈 "연습생 일찍 시작, 외로움 비슷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지훈이 자신의 학창시절과 성장 지점을 전했다.

박지훈은 16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이하 '약한영웅', 감독 유수민) 시사 간담회에서 자신의 학창시절에 대해 "저는 시은이와 비슷한 점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약한영웅' 박지훈이 자신의 학창시절을 떠올렸다. [사진=웨이브]
'약한영웅' 박지훈이 자신의 학창시절을 떠올렸다. [사진=웨이브]

이어 "공부를 잘하는 건 아닌데 연습생을 일찍 해서 친구가 거의 없었다. 외로움이 비슷한 면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촬영을 하면서 연기적으로 배웠다. 형, 누나를 보면서 접근 방식이나 제가 생각을 하고 가져온 대본의 상황이 다른 분들과 다를 수 있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다"라며 "이번 작품을 하면서 고정관념을 깨는 장면이 많았다. 그런 것이 액션, 연기에 대해 성장했다고 볼 수 있다"라고 자신의 성장 지점을 밝혔다.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 분), 범석(홍경 분)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미장센 단편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유수민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았고, 백상예술대상, 청룡어워즈 등 작품상을 석권한 'D.P.' 한준희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다. 여기에 박지훈, 최현욱, 홍경, 신승호, 이연 등 대세 배우들이 출연해 열연했다.

'약한영웅'은 오는 18일 오전 11시 웨이브에서 전 회차 독점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약한영웅' 박지훈 "연습생 일찍 시작, 외로움 비슷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