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바타:물의 길', 12월 14일 개봉…카메론 감독·배우진 내한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바타: 물의 길'이 오는 12월 14일 전 세계 최초 개봉되는 가운데 카메론 감독과 배우들이 내한한다.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 '아바타: 물의 길'은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내놓는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12월 14일 개봉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아바타: 물의 길'이 12월 14일 개봉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이다.

연출을 맡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아바타'의 폭발적인 신드롬 이후 업그레이드된 기술력과 더 커진 스케일의 시리즈를 관객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장장 13년이라는 시간을 들였다. 판도라 행성의 바다를 배경으로 한 광활하고 경이로운 비주얼, 다양한 수중 크리처는 '아바타: 물의 길'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최상의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존 랜도 프로듀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 영화의 주역들이 개봉 전 12월 9일 내한해 한국 관객들을 만난다.

감독과 프로듀서, 배우진 등 주역들이 빠짐 없이 내한하는 만큼 다양한 행사들로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감독과 프로듀서, 배우들에게 직접 듣는 영화 이야기는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욱 배가 시키는 것은 물론, 다시 없을 경험으로 기억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바타:물의 길', 12월 14일 개봉…카메론 감독·배우진 내한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