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위치' 권상우 "이민정과 격렬 키스신, 한방에 오케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스위치' 권상우가 이민정과의 연기 호흡을 전했다.

권상우는 23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 제작보고회에서 이민정과의 부부호흡에 대해 '격렬한 키스신이 있다. 불편하지 않나. 격렬하니까 어떻게 해야 하지 했다"라고 말했다.

'스위치' 권상우가 이민정과의 호흡을 전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스위치' 권상우가 이민정과의 호흡을 전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이어 "남자 입장에서는 조심조심 고민했는데 민정 씨가 액션 하자마자 한방에 했다. 편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민정은 "수현의 눈빛이 돌변해서 잡아먹는 장면"이라고 극에 몰입해 NG없이 촬영을 했다고 설명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분)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권상우와 오정세, 이민정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권상우는 안하무인 톱스타에서 극한직업 매니저를 오가는 박강 역을 맡아 특유의 친근하고 코믹한 매력을 발산하다.

오정세는 박강과 뒤바뀐 삶을 살게 되는 ‘조윤’ 역을 맡아 짠내 폭발 매니저부터 치명적인 톱스타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또 이민정은 성공한 아티스트이자 박강의 추억 속 첫사랑에서 뒤바뀐 세상 속 생활력 만렙인 아내 수현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스위치'는 2023년 1월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위치' 권상우 "이민정과 격렬 키스신, 한방에 오케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