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마이걸 아린, 2100만원 상당 연탄 기부…훈훈한 선행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오마이걸 아린이 추운 겨울 기부를 이어가며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아린이 지난 5일 부산 연탄은행에 2천100만 원 상당의 연탄 2만 5천장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아린 프로필.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아린이 기부한 연탄은 지역의 에너지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지난 2021년 겨울에도 대구 연탄은행을 통해 1천600만 원 상당의 연탄 2만 장을 기부하며 온기를 전했던 것에 이어 올겨울도 기부 소식을 전하며 연말연시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아린은 지난 2020년 12월 남몰래 고향인 부산의 노인 복지관에 6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한 것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독거 어르신 및 저소득 취약계층에 약 1천만 원가량의 물품 기탁, 보호 종료 아동의 자립 지원에 3천만 원 기부까지 꾸준한 기부 행보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왔다.

더불어 이외에도 다양한 기부 캠페인 및 재능 기부 등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뜻깊은 선행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아린은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에 출연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마이걸 아린, 2100만원 상당 연탄 기부…훈훈한 선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