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재벌집 막내아들' 김남희·박지현·김도현, '아는형님' 출연 확정(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의 김남희, 박지현, 김도현이 '아는형님'에 출연한다.

JTBC 관계자는 9일 조이뉴스24에 "김남희, 박지현, 김도현이 오는 22일 '아는 형님' 녹화에 임한다"라며 "아직 방송 날짜는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재벌집 막내아들' 김남희 박지현이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사진=JTBC]

지난달 18일 첫 방송된 '재벌집 막내아들'은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전국 기준 시청률 20% 돌파를 앞두고 있다. 지난 8회 방송분은 19.4%를 기록하며 놀라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에 따라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뿐만 아니라 출연 배우들 모두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는 상황. 그 중심에는 김남희, 박지현, 김도현이 있다.

김남희는 순양그룹의 장손 진성준을, 박지현은 현성일보 사주 장녀 모현민을, 김도현은 진화영(김신록 분)의 남편이자 진씨가문의 데릴사위 최창제를 연기하고 있다.

이에 세 사람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들려줄 '재벌집 막내아들' 비하인드 스토리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벌집 막내아들' 김남희·박지현·김도현, '아는형님' 출연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