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英백화점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 오픈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삼성전자가 영국 백화점에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을 오픈한다.

삼성전자는 영국 런던의 럭셔리 백화점 백화점 '셀프리지(Selfridges)' 1층 체험존에 게이밍 스크린 '오디세이 아크'와 게임 플랫폼 연동 서비스 '게이밍 허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체험존을 찾은 고객은 중앙에 위치한 삼성 오디세이 아크 3대를 연결해 설치한 시뮬레이터에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가 영국 백화점에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을 오픈하고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영국 백화점에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을 오픈하고 유럽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삼성전자]

고객은 세계 최초 55형 1천R 곡률(반지름 1천㎜인 원이 휜 정도)의 커브드 게이밍 스크린을 통해 주변 시야를 가득 채우고, 마치 실제 레이싱카에 탑승해 도로를 질주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 고객은 오디세이 아크를 통해 별도 기기 연결이나 다운로드·저장 공간 없이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삼성 게이밍 허브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디세이 아크는 4K 해상도에 165헤르츠(Hz) 고주사율과 GTG 기준 1ms(1천분의 1초)의 빠른 응답 시간를 지원하는 등 대형 스크린 중 최고 수준의 게임 성능을 탑재했다.

오디세이 아크는 '플렉스 무브 스크린(Flex Move Screen)'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게임 화면의 크기와 비율, 위치도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는 스크린 내에서 27형부터 55형, 16:9부터 21:9, 32:9까지 설정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디세이 아크 체험존을 내년 1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또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탐 모리 삼성전자 영국 법인 팀장은 "셀프리지에서 오디세이 아크와 게이밍 허브를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셀프리지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하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英백화점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