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고딩엄빠' 김다정x이해성 재결합…자체최고 3.4%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스무살 고딩엄빠' 김다정과 이해성이 재결합을 선언했다.

21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29회에서는 '고딩엄마' 김다정이 18세에 임신해 두 살 아들을 홀로 키우는 사연을 들려주는 한편, 아이 아빠 이해성과 재결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3.4%(유료방송가구 2부 기준)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고딩엄빠2 [사진=MBN]
고딩엄빠2 [사진=MBN]

먼저 김다정이 '고딩엄마'가 된 사연이 재연드라마 형식으로 펼쳐졌다. 김다정은 중학교 시절 따돌림을 당하면서, 고등학교 진학 대신 아르바이트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SNS를 통해서 알게 된 남자친구와 사겼고, 18세의 나이에 임신을 했다. 남자친구는 "아이를 낳자"고 했지만, 남친의 부모는 김다정의 출산을 극렬히 반대했다. 급기야 중절 수술을 종용했고, 이로 인해 김다정 부모와도 언성을 높였다.

'스무살 고딩엄마' 김다정의 일상이 공개됐다. 김다정은 기상 직후부터 아들 시우의 손이 닿는 물건들을 꼼꼼히 닦고, 쉴 새 없이 청소를 이어나갔다. 이어 모습을 드러낸 두 살 시우는 기상하자마자 밥상을 들어 엎는 등 쉴 새 없이 사고(?)를 쳤다. 김다정은 "시댁의 반대를 이겨내지 못해, 시우가 100일이 못 되던 시점에 이별하게 됐다. 현재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잠시 후, 김다정은 시우와 함께 외출해 의문의 남자를 만났다. 시우를 반갑게 반긴 남자의 정체는 바로 시우의 친부인 이해성이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헤어진 후 굉장히 힘들었다.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해서, 이별 직후에는 매주 아이를 찾아가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오랜만에 아들을 만난 이해성은 "오늘은 시우와 제대로 놀아주겠다"며 놀이터에서 시우와 격렬한 시간을 보냈다. '풀 파워' 놀이 후유증으로, 아빠 품에서 잠든 시우의 모습에 김다정은 "내가 채워주지 못하는 아빠의 에너지가 있다"며 복잡한 감정을 내비쳤다.

이들은 집 앞에서 차마 헤어지지 못했고, 결국 김다정은 이별 후 처음으로 남편을 집에 들였다. 이해성은 집안 곳곳을 구경했고, 김다정의 방 벽에 붙어 있는 과거의 커플 사진을 발견했다. 시우를 꿈나라로 보낸 뒤 두 사람은 함께 저녁을 먹었다. 이 자리에서 이해성은 "오늘 같은 날이 일상이면 좋겠다"며 재결합 의사를 내비쳤다.

김다정은 "나도 같이 살고 싶다"고 했지만, 이해성 부모님의 반대를 다시금 떠올렸다.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한 이해성은 "현재 부모님은 (둘이) 알아서 살라고는 하시지만, 도움 요청은 거절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잠시 후, 이해성은 때마침 딸의 집을 방문한 김다정의 모친이 식사를 하고 있는 가운데, 갑자기 방문했다. 이후 이해성은 김다정과의 재결합 의사를 고백했다. 김다정의 모친은 "한 번 헤어졌는데 두 번 못 헤어지겠냐"고 냉랭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곧 이해성의 굳은 의지를 확인한 뒤, 재결합을 허락했다.

마지막으로 이해성은 부모님을 향한 영상 편지를 띄웠다. 그는 "저 또한 부모의 입장이 되다 보니 엄마와 아빠가 반대하는 마음이 너무 이해가 간다. 하지만 다정이와 시우와 한 가정에서 행복하게 살아서, 좋은 결과를 보여줄게"라고 말했다.

수요일 밤 10시 2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고딩엄빠' 김다정x이해성 재결합…자체최고 3.4%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