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소진, '보라! 데보라' 출연 확정…유인나와 호흡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박소진이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출연한다.

22일 눈컴퍼니 측은 "박소진이 ENA 새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박소진이 ENA 새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 출연한다. [사진=눈컴퍼니]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연출 이태곤·서민정, 극본 아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풍년전파상·오즈아레나)는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와 사랑이 어려운 시크남 '이수혁'의 썸 터지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극 중 박소진은 매거진 피처 에디터 '이유정' 역으로 변신한다. 이유정은 누구보다 자기 관리에 철저한 인물이자 일에 대한 강한 애착을 가진 커리어 우먼. 털털하고 씩씩한 성격에 리더십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캐릭터 이유정으로 분해 박소진이 펼칠 팔레트 같은 연기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를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있는 배우 유인나와 재회, 또 어떤 찰진 티키타카를 선보일지 대중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그동안 박소진은 드라마와 영화, 연극을 오가며 장르 불문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숱하게 증명해 왔다. 특히, 올해 영화 '봄날'을 비롯, 드라마 '별똥별', '환혼', 'O'PENing - 남편의 죽음을 알리지 마라',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 이어 그리고 방영 중인 '환혼: 빛과 그림자'까지, 눈에 띄는 열일 행보로 꺼지지 않는 대세의 위엄을 당당히 입증했다.

매 출연작 남다른 케미력을 선보이며 극의 활력과 완성도를 높인 박소진인 만큼 이번에도 그 진가를 제대로 발휘할 전망.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로 캐릭터는 물론 작품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시킬 박소진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박소진이 출연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내년 상반기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소진, '보라! 데보라' 출연 확정…유인나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