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환승연애2' 성해은 "연애스타일? 완전 몰빵…모델 도전하고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성해은은 매거진 더스타 2월호를 통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를 주제로 우아하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해은은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로맨틱한 핑크빛 향수를 들거나 뿌리는 등 자신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해은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더스타]
성해은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더스타]

'환승연애2'로 얼굴을 알린 성해은은 "이 정도의 반응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최근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감사하고 여전히 실감 나지 않는다"라며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는 "완전 몰빵. 난 표현 많고 안기고 찾아가는 댕댕이 스타일이다"라고 말했다.

연애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자아낸 성해은은 "누군가를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것. 다들 한 번쯤은 겪어본 일일 것. 그렇기에 내 감정을 자기 일처럼 생각하고 공감해준 것 같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았다.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의 가장 큰 매력을 묻자 "시도 때도 없이 잘 웃는 편인데 그 웃음은 모두 찐텐이다"라며 "항상 나에겐 웃을 일이 많았고 잘 웃는 내가 참 좋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직업이나 분야를 묻는 질문에는 "승무원 되기 전에 잠깐 모델 일을 했었다. 지금부터 다시 제대로 도전해 보고 싶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뭐든 해보자.실패해도 괜찮아'라는 마인드다. 뭐든 도전하고 싶다"라며 "지금 행복하다. 지금처럼 나답게 잘하고 싶다"라고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다.

성해은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더스타]
성해은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더스타]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환승연애2' 성해은 "연애스타일? 완전 몰빵…모델 도전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