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침마당' 이병훈 "아들, 최근 득남…야구 선수로 키울 것"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전 야구선수 이병훈이 손자 사랑을 전했다.

27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생생토크에서는 박군, 이윤철, 남능미, 백승일, 안소미, 이병훈, 풍금 등이 출연해 'OO에게 소원을 말해봐'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전 야구선수 이병훈이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전 야구선수 이병훈이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이병훈은 "최근에 손자를 봤다"라며 태어나자마자 5분 있다가 찍은 손자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작년 12월 19일 낮 4시에 할아버지가 됐다. 그런데 지금까지 애를 보질 못했다. 사진과 동영상만 받았다. 며느리가 조리원 나와서 바로 친정에 갔다. 며느리는 아들보다 7살 연상이다"라고 말했다.

또 "손자가 쭉쭉 큰다. 저도 체격이 컸는데 손자도 허벅지가 굵다. 몸이 정말 좋다"라며 "아들에게 야구시킬 마음이 있는지 물으니 무조건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봄 되면 데리고 나가서 운동시키자고 했다"라고 해 모두를 웃게 했다.

그러면서 그는 "며느리가 죄송하다고 하더라. 첫 손자인데 얼마나 보고 싶겠냐고. 그래서 '괜찮다. 편하게 있다가 천천히 보면 된다'라고 했다"라며 "다만 야구 외의 스포츠는 아예 못 보게 하라고 했다. 아들에게도 그랬지만, 공부 잘하라는 말을 해본 기억이 없다. 건강이 최고다"라고 손자 사랑을 밝혔다. 이어 그는 손자에게 "메이저리그 가자"라고 영상 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이병훈 "아들, 최근 득남…야구 선수로 키울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