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경수→지코 '수학 없는 수학여행', 3월 9일 첫 방송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 3월 9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SBS 신규 버라이어티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은 수학여행지에서 특별한 미션과 색다른 게임을 수행하며 펼치는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여섯 멤버는 눈이 쌓인 일본 홋카이도를 배경으로 자연스러운 케미는 물론, 상상초월 기발한 미션을 수행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 3월 9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 3월 9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여섯 멤버 중 이용진, 양세찬을 제외한 도경수, 지코, 크러쉬, 최정훈은 '32세 동갑내기'로, 이번이 첫 고정 버라이어티 도전이다.

그룹 엑소의 메인보컬이자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배우로도 종횡무진 활약 중인 도경수, 최근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은 '새삥' 챌린지로 대중문화를 선도 중인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 신곡 '러쉬 아워'로 작년 한 해를 뜨겁게 달구며 음원 강자임을 다시금 입증한 크러쉬,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라 불리는 잔나비의 최정훈은 뭉친 것만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간 버라이어티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핫하고 신선한 얼굴들이 대거 등장하는 만큼, 이번 '수수행'을 통해 또 한 명의 '예능 스타'가 탄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연출을 맡은 최보필 PD는 "'수수행'은 눈이 쌓인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삐 풀린 여섯 남자들의 낭만 있고 수학 없는 무지성 버라이어티다. 색다른 조합으로 뭉친 여섯 멤버들의 웃음 시너지로 목요일 밤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수학 없는 수학여행'은 3월 9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경수→지코 '수학 없는 수학여행', 3월 9일 첫 방송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