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드라마, 시청률 다 몰렸다…'빨간풍선'x'대행사'→'일타스캔들' 자체최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겨울의 끝물이라 생각해서 방심했던 걸까. 은근한 추위가 기승을 부린 지난 주말, 시청자들이 안방극장에 모여들었다.

'빨간풍선'과 '대행사'가 모두 자체최고시청률로 사이좋게 유종의 미를 거둔 가운데, '삼형제가 용감하게'와 '일타스캔들' 역시 최고기록을 세웠다.

2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방송된 TV조선 '빨간풍선' 20회는 전국 가구 시청률 11.6%(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앞선 회차(10.2%) 보다 1.4%포인트 오른 수치이자 자체최고 기록이다.

'대행사' 이보영 손나은 [사진=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대행사' 이보영 손나은 [사진=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빨간풍선 [사진=TV조선]
빨간풍선 [사진=TV조선]

이날 함께 종영한 JTBC '대행사' 역시 최종회 시청률은 16.0%를 차지했다. 이는 앞선 방송분(13.1%) 보다 2.9%포인트 훌쩍 뛰어넘은 성적이다.

'빨간풍선'과 '대행사'는 모두 마지막회에서 첫방송 대비 3배 이상 뛰어오르며 제대로 뒷심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KBS 2TV '삼형제가 용감하게'과 tvN '일타스캔들' 역시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삼형제가 용감하게'는 27.6%를, '일타스캔들'은 14.3%를 차지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드라마, 시청률 다 몰렸다…'빨간풍선'x'대행사'→'일타스캔들' 자체최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