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아시스' 설인아 "오마이걸 승희, 오아시스이자 맑은 샘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아시스' 설인아가 동갑내기 오마이걸 승희와의 연기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6일 오후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설인아는 "극중 정신이가 유일하게 함박웃음을 지으며 맞이하는 베스트 프렌드"라면서 "너무 귀엽고 첫 정극 도전인데 너무 잘한다"라고 승희와 호흡을 전했다.

드라마에서 설인아는 두학(장동윤 분), 철웅(추영우 분)과 함께 자란 남해극장 딸 오정신 역을 맡았다. 승희는 성공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서울로 가출한 가수 지망생 함양자로 변신, 여고 시절 절친인 정신과 동고동락하는 인물이다.

배우 설인아가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KBS ]
배우 설인아가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KBS ]

이어 "승희는 '오아시스'의 오아시스이자 맑은 샘물이다. 유일한 환풍구 같은 역할이라 덕분에 드라마가 밝아지는 것 같다"라면서 "실제로도 동갑이다. 촬영장에서 거의 붙어있다. 내가 왁자지껄하고 승희는 얌전한 편이다. 서로 음악 관련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윈윈 관계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오아시스'(연출 한희 극본 정형수 제작 세이온미디어㈜, ㈜래몽래인)는 198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진 세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가 출연한다.

6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아시스' 설인아 "오마이걸 승희, 오아시스이자 맑은 샘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