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남이' 최민수 "큰 교통사고 당해, 진통제로 버티며 촬영"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최민수가 진통제로 버티면서 '웅남이'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최민수는 14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웅남이'(감독 박성광)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액션 연기 욕심이 나지는 않았느냐는 질문에 "몸이 예전같지 않지만 액션을 하라고 하면 잘한다"라고 농담을 했다.

배우 최민수가 13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웅남이'(감독 박성광)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최민수가 13일 오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웅남이'(감독 박성광)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이번엔 액션이 없는데, 제가 크게 사고를 당했다. 다시 촬영장에 합류를 하고 끝날 때까지 강한 진통제로 버티면서 촬영을 했다"라고 전했다.

또 그는 "후배들이 액션을 하는 것을 보는데 바람이 불고 추더라. 추워서 도망을 갔다"라며 "내 연기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남의 연기를 잘 안 본다"라고 또 다시 농담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웅남이'는 반달곰이라는 특별한 '비밀'을 가진 사나이가 특유의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대항하여 공조 수사를 하며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다. 박성광의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100일 동안 쑥과 마늘을 먹고 사람이 된 쌍둥이 곰이라는 독특한 설정과 이 때문에 일어나는 좌충우돌 사건사고들이 웃음을 자아낸다.

박성웅은 동네 백수 웅남이와 국제 범죄 조직 2인자 이정학 1인 2역으로 코미디와 액션 느와르를 오가며 다양한 장르 연기를 보여준다. 여기에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등이 개성 넘치는 연기로 존재감을 과시하며 탄탄한 무게감을 실어준다.

'웅남이'는 오는 22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남이' 최민수 "큰 교통사고 당해, 진통제로 버티며 촬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