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업텐션 환희, 티오피미디어 떠난다 "전속계약 만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업텐션 환희가 티오피미디어를 떠난다.

환희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5년 9월 데뷔 후 당사와 함께 한 업텐션 멤버 환희의 전속 계약이 3월 20일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그룹 업텐션 환희가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니 10집 '노벨라'(Novella)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 환희가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미니 10집 '노벨라'(Novella)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소속사는 "당사는 환희와 오랜 시간 신중하게 논의하였으며, 전속 계약의 만료에 따라,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밝혔다.

환희 역시 자필 편지를 통해 소속사를 떠나는 소회를 전했다. 환희는 "돌아보면 다 좋은 추억이었고 행복이었다"며 "가족같은 우리 업텐션을 만나게 해준 티오피미디어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환희는 "각자의 자리에서 계속 열심히 하며 훗날 더 멋진 사람들이 돼 또 다시 다같이 만날 수 있길 기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환희는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해 7년간 활동했다. 이후 Mnet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했지만 건강상 이유로 하차했다.

아래는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업텐션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5년 9월 데뷔 후 당사와 함께 한 업텐션 멤버 환희의 전속 계약이 3월 20일로 종료되었습니다.

당사는 환희와 오랜 시간 신중하게 논의하였으며, 전속 계약의 만료에 따라,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업텐션의 메인 보컬로 매 앨범 음악에 힘을 실어 줬던 환희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아티스트로 활동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환희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업텐션 환희, 티오피미디어 떠난다 "전속계약 만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