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트2 스페셜 콘서트', '장구의신' 박서진→김용필 총출동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에 '장구의 신' 박서진이 찾아온다.

23일 밤 10시 방송될 TV CHOSUN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는 TOP7을 비롯해 박서진, 김용필, 황민호, 윤준협, 송민준, 추혁진, 아이돌부 전원, 대학부 전원등 '미스터트롯2'를 빛낸 참가자들이 총출동한다.

TOP3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은 직접 뽑은 인생 최고의 무대로 진선미의 위엄을 드러내는가 하면, 결승 후 처음으로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한다.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사진=TV조선]

역경을 이겨내고 진의 자리에 오른 재도전의 아이콘 안성훈은 예심부터 함께 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선 박지현은 "선으로 영광스럽고 만족했지만. 성훈이형 선물들이 점점 쌓여가는 걸 보면서 하나만 주면 안 되나. 비타민이라도 하나"라며 선물 '몰빵'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승전 중간 집계 7위에서 최종 3위까지 오르며 대이변을 일으킨 진해성은 "한 칸씩 올라갈 때마다 기분이 째졌다"며 솔직한 고백으로 폭소를 터트렸다.

유소년 3인방 박성온, 송도현, 황민호가 밝히는 인기 실감 에피소드도 눈길을 끈다. 최종 7위를 차지한 '트롯 천재' 박성온의 길거리 팬미팅 썰, '꺾기 요정' 송도현의 사인 요청 쇄도 썰, '감성 거인' 황민호의 교장선생님 부모님과의 영상통화 썰까지 '미스터트롯2' 이후 달라진 유소년 3인방의 일상 고백이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탈락 후 가장 많은 아쉬움을 자아낸 주인공 박서진이 장구와 함께 등장, 역대급 무대를 선사한다. 박서진은 마스터 예심에서 뛰어난 완급 조절과 애절한 감성으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린 '붉은 입술' 무대를 다시 선보이는가 하면, '트로트의 전설' 나훈아에게 받은 따끈따끈한 신곡 무대까지 전격 공개한다.

이외에도 김용필, 윤준협, 송민준, 아이돌부, 대학부 등이 팬들의 심장을 뛰게 할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트2 스페셜 콘서트', '장구의신' 박서진→김용필 총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