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TS 지민, '홍김동전' 뜬다…단독 첫 예능 "멤버들도 깜짝"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홍김동전'을 통해 단독 첫 예능에 나선다.

KBS 2TV '홍김동전' (연출 박인석)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하여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 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

22일 '홍김동전' 측은 지민이 30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레전드 예능 오마주 시리즈 '위험한 초대' 편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BTS 지민이 '홍김동전'에 출연한다. [사진=KBS]
BTS 지민이 '홍김동전'에 출연한다. [사진=KBS]

유니크한 음색을 소유하고 있는 지민은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을 통해서 팬들에게 예능감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에 지민이 '홍김동전'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박인석 PD는 "방탄소년단 지민 씨가 '홍김동전'을 재밌게 봤다고 한다"며 "멤버들도 지민이 나온다는 걸 몰랐다가 등장하자 깜짝 놀랐고 좋아했다. 다들 늘 열심히 하지만, 더 열심히 해줬다. 본 방송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홍김동전'은 다섯 멤버의 폭발적인 케미를 바탕으로 흙수저 시대를 리얼하게 그려낸 '수저 게임', 톱스타의 하루를 그린 '톱스타 vs 매니저', KBS 오마주 특집 '1박 2일' 등 매번 다른 컨셉, 새로운 시각으로 구성된 게임이 공감을 얻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수지가 경찰서에 붙잡혀 벌어지는 '린쟈오밍 영상'은 유튜브, 쇼츠를 포함하여 1천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최근 방송된 '건강 검진 수면 내시경' 역시 유튜브 기준 180만 회를 넘어섰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BTS 지민, '홍김동전' 뜬다…단독 첫 예능 "멤버들도 깜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