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패밀리' 장나라, 결혼 10개월 "눈으로 다그치는 스킬 생겨"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패밀리' 장나라가 결혼 이후 새롭게 생긴 능력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지난해 6월 결혼 이후 첫 작품으로 '패밀리'를 선택했다.

1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제작발표회에서 장나라는 "'패밀리' 속 강유라는 가족에 목숨을 거는 여자다. 가족이 본인의 전부인 캐릭터다. 그런 부분에 중점을 두고 연기했다"고 전했다.

배우 장나라가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배우 장나라가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극중 장나라는 집안 서열 1위인 '힘숨찐(힘을 숨긴 찐고수)' 주부 9단 강유라 역을 연기한다.

그는 결혼 이후 첫 작품에서 가정주부 역할을 연기하는 소감도 전했다. 그는 "결혼하고 큰 싸움이 있던 건 아니지만, 입은 웃는데 눈으로 다그치는 스킬이 생겼다"고 했다.

이어 그는 "실제로 나는 재밌지만 일하러 많이 나가는 아내"라면서 "실제론 MBTI가 I인데 남편과 있을 땐 E가 된다. 막춤도 추고 친구처럼 재밌는 사람이 된다"고 행복한 신혼부부의 삶을 고백했다.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 극본 정유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엠티브이)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9년만에 재회한 '흥행 커플' 장혁, 장나라의 네번째 작품이다.

17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패밀리' 장나라, 결혼 10개월 "눈으로 다그치는 스킬 생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