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호동·이승기·배인혁 '형제라면', 일본서 K-라면 알린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라면의 본고장 일본에서 K라면을 알린다.

5월 첫 방송될 '형제라면'은 TV CHOSU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프로그램. '味쳐버린 라면의 변신'의 돌풍을 일으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오픈, 한국의 맛을 잘 담고 있는 K-라면을 다양하게 변주하여 라멘에 익숙한 일본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라멘의 본고장인 일본에 K-라면을 알리기 위해 나선다.

형제라면 [사진=TV CHOSUN,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형제라면 [사진=TV CHOSUN,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강호동-이승기-배인혁은 글로벌 K-라면의 선봉장에 설 '형제라면' 주역 '삼형제'로 나선다. 토크쇼부터 리얼리티 예능까지 다채로운 장르에서 관록과 연륜을 드러내온 믿고 보는 강호동과 특유의 재치와 위트로 예능에서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쳐온 이승기, 최근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한 예능 새내기 배인혁이 만나면서 어떤 '환상적인 조합'을 이뤄낼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24일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고요한 산세와 벚꽃이 만개한 일본의 풍경을 배경으로 '일본을 사로잡을 K-라면의 변주'라는 문구와 함께 다양한 레시피로 요리된 라면이 등장한다. 이어 라면 면발을 유심히 들여다보는 강호동, 의미심장한 얼굴의 이승기, 진지한 표정의 배인혁이 차례로 모습을 드러내고, 이내 라면 가게 안에서 각자 최선을 다하는 삼형제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일본을 사로잡다'라는 자막과 더불어 라면을 흡입하고 깜짝 놀라는 일본인들의 표정과 "맛있어요"라는 환호성, '엄지척' 포즈가 연달아 쏟아지는 터. 마지막으로 군침 돌게 만드는 라면 요리들 위로 '입맛 저격 스토리'라는 문구가 덧입혀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형제라면’이 앞으로 담아낼, 스토리를 임팩트 있게 설명하고자 했다"라며 "'삼형제' 강호동-이승기-배인혁이 라멘의 본고장인 일본에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K-라면을 가지고 전파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노력과 열정, 그리고 상상할 수 없던 신박한 K-라면의 변주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호동·이승기·배인혁 '형제라면', 일본서 K-라면 알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