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희애 "6시 전 일어나 EBS 영어 들어...강남 학원 다니기도"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배우 김희애가 자기 관리 끝판의 모습을 공개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서는 "가방 속까지 알뜰+우아한 특급 게스트 김희애♡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희애는 영어 공부 중인 모습을 공개하며 "영어를 잘 하진 못하는데 라이팅, 리스닝, 스피킹 세권을 공부하고 있다. EBS 들으시라. 너무 좋은 선생님들이시다"고 추천했다.

김희애 [사진=보그 코리아]
김희애 [사진=보그 코리아]

이어 하루 루틴에 대해 "더 공격적으로 사시는 분들도 있는데 제가 자꾸 이러고 저러고 얘기하는 게 부끄럽다. 아침 6시 전에 일어난다. 가끔 늦게 일어날 때가 있는데 그거마저도 즐겁고 행복하다. '너 오늘 긴장 풀었네' 이러면 제 자신이 신통하고. 그럴 때도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김희애는 "일어나서 EBS 라디오 들으며 한 시간 자전거 탄다. 끝나면 예습, 복습한다. (영어 공부를 한지는) 오래됐다 2008년부터 했다. 강남역으로 학원도 다녔다. 연세 많으신 어르신들이 '내가 한글을 몰라서 한이 돼가지고' 하며 한글을 쓰면 너무 사랑스럽지 않냐. 건강해 보이시고. 저도 그런 거다.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내가 뭔가를 할 수 있고 한다는 게 저한테 힘이 되고 나쁜 게 없더라. 화상영어도 한다"고 열정을 밝혔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애 "6시 전 일어나 EBS 영어 들어...강남 학원 다니기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