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진구, 제이풀엔터와 전속계약…박시후 한솥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여진구가 제이풀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연기 인생 제 2막을 연다.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26일 여진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여진구가 제이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이풀엔터테인먼트]
여진구가 제이풀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제이풀엔터테인먼트]

여진구는 2005년 '새드무비'로 데뷔해 드라마 '일지매', '자명고', '자이언트', '해를 품은 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이후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로 첫 타이틀 롤을 맡으며, 폭발하는 감정 연기와 화려한 액션 연기로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휩쓰는 저력을 발휘했다.

그리고 영화 '내 심장을 쏴라', '1987', 드라마 '왕이 된 남자', '호텔 델루나', '괴물' 등을 통해 매력적인 마스크와 보이스, 뇌리에 박히는 중저음 목소리로 '정변의 아이콘'으로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각종 버라이어티를 통해 능숙한 진행 실력 및 유쾌한 입담을 뽐내며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다수의 영화, 드라마 등을 넘나들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 스펙트럼을 뽐낸 여진구가 제이풀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또 어떤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과시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다방면으로 재능을 두루 갖춘 만능 배우 여진구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여진구가 앞으로도 장르를 불문해 활약하는 훌륭한 배우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성실한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을테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제이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시후와 20여년간 동고동락한 매니저 윤선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올해 초 코스닥 상장사 ㈜코퍼스코리아가 사업 다각화를 위해 인수했다. 박시후, 김혜화, 송지현, 김민채, 유채온, 신정유 등 다재다능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대거 소속돼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진구, 제이풀엔터와 전속계약…박시후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