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윤 측 "가족·지인 사생활까지 침해, 강력 법적 대응"(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이승윤 측이 가족, 지인들의 사생활까지 침해하는 팬들에게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이승윤 소속사 마름모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승윤 콘셉트 포토 [사진=마름모]
이승윤 콘셉트 포토 [사진=마름모]

소속사는 "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적인 공간을 방문하거나 연락을 취해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가족, 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일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며 "이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팬 참여 활동과 관련된 영구적인 패널티 적용은 물론, 당사 내에서 조치할 수 있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것"이라 밝혔다.

소속사는 "사생활 침해 등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 및 건전하고 올바른 팬 문화 형성을 위함이니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아래는 마름모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마름모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 이승윤 님을 응원하고 지지해 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적인 공간을 방문하거나 연락을 취해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가족, 지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일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행위가 확인될 경우 팬 참여 활동과 관련된 영구적인 패널티 적용은 물론, 당사 내에서 조치할 수 있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생활 침해 등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 및 건전하고 올바른 팬 문화 형성을 위함이니 아티스트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안전 및 권리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마름모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윤 측 "가족·지인 사생활까지 침해, 강력 법적 대응"(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