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특' MV 티저 공개…블록버스터 영화같은 컴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을 나흘 앞두고 신곡 '특'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6월 2일 세 번째 정규 앨범 '★★★★★ (5-STAR)'(파이브스타)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티저 이미지,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 매시업 비디오 등 고퀄리티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9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 같은 타이틀곡 '특' 뮤비 티저를 첫 선보였다.

스트레이 키즈 '특' 뮤직비디오 티저 섬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특' 뮤직비디오 티저 섬네일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티저는 분위기를 압도하는 웅장한 영상미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리노가 의문의 무리에 포위된 가운데, 멤버들은 상황을 종결짓기 위한 '특급' 작전을 펼친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박한 상황에도 흔들림 없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붙잡고 마침내 여덟 멤버가 한자리에 모여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존재감을 환하게 밝힌다. 스트레이 키즈가 전개하는 블록버스터급 작전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특'은 '특이하고 별난' 스트레이 키즈 고유 개성에 새로움, 도전을 더한 곡으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정규 3집에는 타이틀곡 '특'을 포함해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디엘시),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전곡 자작곡' 12트랙이 수록돼 자체 프로듀싱 그룹의 새 걸작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들은 앨범 발매를 기념해 'Stray Kids '★★★★★ (5-STAR)' POP-UP STORE'(스트레이 키즈 '파이브스타' 팝업 스토어)를 열고 팬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 독특한 콘셉트가 기대되는 해당 팝업 스토어는 6월 3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3집 '★★★★★ (5-STAR)'와 타이틀곡 '특'은 6월 2일(금)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어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3RD FANMEETING ‘PILOT : FOR ★★★★★’'(‘파일럿 : 포 파이브스타’)를 개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특' MV 티저 공개…블록버스터 영화같은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