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그룹, 임직원 동참 기부 캠페인 "나눔의 가치 실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현대자동차그룹 임직원들이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30일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임직원 기부 캠페인 '기부해봄'으로 모은 물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30일 '기부해봄'에 참여한 현대차그룹 임직원이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현대차그룹]
지난 30일 '기부해봄'에 참여한 현대차그룹 임직원이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현대차그룹]

기부해봄은 현대차그룹이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와 협업해 실시한 임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으로 나눔과 자원 재순환을 통한 지속가능경영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앞서 현대차그룹은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4일까지 양재동 본사에서 임직원으로부터 생필품 및 의류 등 물품 기부를 받았다. 기부를 희망하는 임직원이 본사 건물 앞 정원에 마련된 공간에 물품을 가져오면 기부 가능 여부를 확인해 물품기부함에 넣는 방식으로 진행됐고 참여한 임직원에게는 다과도 제공됐다.

기부 기간 동안 총 235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의류 1천243점, 도서 및 음반 975점, 잡화 680점. 가전 33점 등 2천931점의 물품을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부한 물품들은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판매되고 해당 수익은 현대차그룹 이름으로 독거노인·저소득층 등 소외 이웃을 돕는데 사용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임직원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경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이 일상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그룹, 임직원 동참 기부 캠페인 "나눔의 가치 실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