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문아'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에 먼저 고백...전문직이라 끌렸다" 솔직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배우 이윤지가 남편의 직업에 끌렸다고 밝혔다.

31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윤지, 김선영이 출연했다.

이날 이윤지는 치과 의사 남편과의 연애 스토리를 밝히며 "내가 먼저 고백했다"고 말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2]

이윤지는 "원래 알던 사이였는데 지인 결혼식에 우연히 만났다. 그때 그 사람이 눈에 들어오더라. 나이가 차니까 남자 보는 눈이 달라졌다. 예전엔 길고 잘 생긴 오빠들을 좋아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을 보는데 '평생 같이 살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전문직이라 경제적으로 안정적이라는 것도 끌리더라. 또 내가 기복이 심한 편인데 남편은 굉장히 차분한 성격이다. 나를 잡아 줄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은 "결혼할 때 되면 현실적인 게 중요한 법이다"고 공감했다.

이후 이윤지는 "문자로 '나 가을에 결혼한다'고 말했다. 당신과 결혼하고 싶다는 얘기였는데 남편이 못 알아들어 나중에 다시 보냈다. 남편이 그동안 친구들에게 교육을 받아 그제야 알아들었다"고 고백 방식을 전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문아' 이윤지 "치과의사 남편에 먼저 고백...전문직이라 끌렸다" 솔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