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중기 아빠 됐다..."와이프 고향 로마서 마침내 아기와 만났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송중기가 아빠가 됐다.

14일 송중기는 자신의 팬카페에 "와이프의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와 만났다"라며 케이티의 출산 소식을 알렸다.

배우 송중기가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페어몬트 엠버서더호텔에서 열린 JTBC 새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송중기는 "건강한 아들"이라며 "아가와 엄마 모두 아주 건강하게 기쁘게 잘 만나서 감사한 마음으로 너무 행복하게 가족들 케어하고 있다"라는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인 것 같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온 것 같아요,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송중기가 득남 소식을 전했다 [사진=송중기 팬카페]

또 송중기는 아들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 1월 팬카페를 통해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당시 케이티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도 함께 밝혔다.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계정 ]

다음은 송중기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헝가리에서 영화 로기완 촬영도 모두 마치고 영화 '화란'으로 영광스럽게도 칸에도 다녀오고

아직까지 영화제의 그 모든 순간이 꿈같이 느껴질 정도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 가지 더 꿈같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제일 먼저 전하고 싶어서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

전 지금 이탈리아에 있고요. 와이프 고향인 이곳 로마에서 마침내 아가하고 만났습니다. 건강한 아들이고요. 아가랑 엄마랑 모두….아주 건강하게 기쁘게 잘 만나서 감사한 마음으로 너무 행복하게 가족들 케어하고 있습니다.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께서 응원 보내주신 덕분에 이런 좋은 날이 찾아온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한결같이 진심어린 사랑을 보내주시는 키엘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삶에도 큰 행복이 있으시길 저 중기도 진심으로 바랄게요.

저는 또 배우답게 그리고 저 답게…멋진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중기 아빠 됐다..."와이프 고향 로마서 마침내 아기와 만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