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중·김선호→황민현, 눈부신 비주얼 여심 저격 '남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선호부터 김재중까지, '남신'으로 뭉친다.

17일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 출연진 5인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 포스터가 공개됐다.[사진=2023 Asia Artist Awards]

완성된 5인 포스터는 '男神(남신)' 출연진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화이트 컬러의 꽃들과 파스텔 색감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특히 남신 왕자들을 비추는 듯 거울 속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의 눈부신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는 수트 차림으로 남다른 아우라와 매력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포스터를 가득 채웠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젠틀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는 5명의 '남신'들의 모습은 여심을 제대로 저격하며 '男神'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7월 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총 2회차 공연으로 개최되는 '男神'은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류 스타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한 자리에 모이는 특별한 콘서트다. MC로는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건일이 맡아 더욱 풍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중·김선호→황민현, 눈부신 비주얼 여심 저격 '남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