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대만 배우 허광한 주연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여름날 우리'는 17살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풍덩 빠져 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에도 영화 팬들의 성원이 이어져 올해 6월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지나간 명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들로 구성돼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8일에는 OST 여신으로 자리매김한 펀치가 '어떤 날도, 어떤 말도'를 발매한다. 오는 30일에는 청아한 음색이 매력적인 가수 치즈가 'Only You (온리 유)'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7월 4일에는 토일과 Gist가 '몇 번의 여름'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다. 이어 7월 6일에는 로이킴이 따듯한 음색으로 완성한 '잘 지내자, 우리'를 발매하며 로이킴만의 감성을 전한다. 마지막으로 7월 7일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예뻤어'를 공개한다. 김민석은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DAY6(데이식스)의 '예뻤어'를 완벽하게 재해석한다.
이처럼 가창에 참여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여름날 우리'는 오는 6월 28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