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보이즈 큐, 박보검 지목 받고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큐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더보이즈 큐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을 게재하고 팬들에게 의미있는 챌린지 참여를 독려했다.

더보이즈 큐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 갈무리 [사진=IST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큐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 갈무리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영상을 통해 큐는 "배우 박보검님에게 지목을 받아 '2023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루게릭요양병원이 건립될 때까지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하다. 대한민국 첫 번째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응원해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얼음물을 맞았다.

이어 큐는 함께 챌린지를 이어나갈 사람으로 위아이 강석화와 안무가 백구영, 더보이즈 멤버인 선우를 지목했다.

큐가 참여한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근위축성측삭경화증(ALS·루게릭병)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돕기 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2014년 시작되어 전 세계에 확산된 이 캠페인은 참가를 원하는 사람이 SNS에 24시간 내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동영상을 올린 뒤 다음 도전자 세 명을 지목해 기부를 이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편, 큐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5월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을 개최, 일본, 대만, 태국 등 공연지를 넓혀가며 전 세계에서 팬덤 '더비'를 만나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큐, 박보검 지목 받고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