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호중 팬클럽 '트바로티', 집중호우 구호 성금 3억5천만 원 기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김호중의 팬카페 '트바로티'가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에 참여했다.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22일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약 3억 5천여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가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에 참여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가 수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부에 참여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이는 약 3일 만에 모인 금액으로, 1만 명이 넘는 아리스(김호중 팬덤명)가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기부는 수재민들을 위로하고자 아리스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진행됐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트바로티'는 동해안 산불 피해에 2억 7천여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또 한 번 아리스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큰 선행을 이어가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측은 "김호중 팬카페의 행동력에 저희 모두 감동하고 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서 '트바로티'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긴급구호에 1억 75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을 건네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호중 팬클럽 '트바로티', 집중호우 구호 성금 3억5천만 원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