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O.T. 멤버들, 데뷔 27주년 자축…"우리 조금만 더 꿈꿔보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H.O.T. 멤버들이 데뷔 27주년을 자축했다.

토니안은 지난 7일 자신의 SNS에 "솔직히 그때는 몰랐다. 우리가 27년이 지난 이 순간에도 실제로 함께 하고 있을거라는 걸"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가수 토니안과 H.O.T. 일러스트. [사진=토니안 인스타그램]
가수 토니안과 H.O.T. 일러스트. [사진=토니안 인스타그램]

토니안은 "'Forever' 를 외쳤던 우리 모두가 만들어낸 꿈이 계속 현실로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라며 "우리 조금만 더 꿈꿔보자"고 이야기 했다.

이와 함께 H.O.T. 멤버들의 일러스트를 공개하고 "#foreverhot#27th#anniversary

#dreamsdocometrue'라는 해시태그로 27주년을 자축했다.

강타도 자신의 SNS에 H.O.T.의 모습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공개하고 "어느덧 27년!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자축했다.

장우혁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멤버들의 이름이 태그된 게시물과 활동 당시의 사진들을 공개했다. 또한 재결합 콘서트 당시의 모습, 팬들이 보내준 축하 인사와 게시물들을 공개, 고마움을 전했다.

H.O.T.장우혁이 데뷔 27주년을 자축하는 게시물을 공개했다. [사진=장우혁 인스타그램]
H.O.T.장우혁이 데뷔 27주년을 자축하는 게시물을 공개했다. [사진=장우혁 인스타그램]

1996년 9월 7일 데뷔한 H.O.T.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전사의 후예' '캔디' '행복' 'We Are The Future' '우리들의 맹세' '빛' '아이야!' '아웃사이드 캐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했다. 총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끈 아이돌의 레전드다. 2018년 10월, 17년만에 완전체로 잠실주경기장 콘서트를 열고 10만명의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고, 이듬해 고척돔 콘서트로 다시 한 번 팬들에 반가움을 선사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H.O.T. 멤버들, 데뷔 27주년 자축…"우리 조금만 더 꿈꿔보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