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글로벌 대세'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유튜브 대세'다운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OTT, 웹 콘텐츠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츠키는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간 비타민'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츠키의 과몰입으로 재미를 더한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는 국내 TV쇼 부문 1위를 비롯 전 세계 TV쇼 부문에서도 상위권에 오른 바, 츠키의 활약상을 짚어봤다.
△예능 맞춤 리액션…웃음+감동 다 잡았다
츠키는 최근 '선넘는 맵찔이', '몬말리는 여행사' 등 유명 웹 예능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은 물론 함께 출연한 게스트와 MC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츠키는 각 예능별 상황 맞춤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오랜만에 만난 MC와의 재회에 진심 어린 손편지를 작성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만능 케미 발산…차세대 뷰티 아이콘 등극
츠키는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에스콰이어'의 공식 유튜브 뷰티 콘텐츠에 잇달아 출연하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영상에서 츠키는 자신만의 특별한 뷰티팁이나 트렌드를 소개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데이즈드 콘텐츠인 '츠키의 뷰티파이'를 통해서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거리 인터뷰도 거침없이 진행하며 만능 케미를 전해주고 있다.
△끝나지 않은 HOT한 행보...대세X대세의 만남
츠키는 오는 10월 중 U+모바일TV를 통해 (여자)아이들 우기, 츄와 함께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에 출연한다. 이처럼 최근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며 '예능 대세'로 자리잡은 츠키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대세와 대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만능 케미를 자랑하는 츠키가 다른 출연진들과 보여줄 예능 시너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츠키가 속한 빌리는 오는 10월 컴백하고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