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슬롬, 신보 'F.A.F.F'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직접 방문 계획"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프로듀서 슬롬이 새 싱글 'F.A.F.F' 발매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21일 스탠다드프렌즈 측은 소속 아티스트 슬롬의 새 싱글 'F.A.F.F' 발매를 기념하여 홍대 인근의 디저트 샵 '도르륵'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롬이 신보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스탠다드프렌즈]
슬롬이 신보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스탠다드프렌즈]

스탠다드 프렌즈와 소프트 오피스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3일 진행된다. 스탠다드프렌즈 로고가 부착된 모자 컵에 담긴 구슬 아이스크림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국내 현대미술 작가 노상호 작가가 작업한 새 싱글 'FA.F.F'의 아트워크로 제작된 키링이 판매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진행 당일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슬롬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아이스크림을 판매할 예정이다.

새 싱글 'F.A.F.F'는 프로듀서 슬롬의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WEATHER REPORT'에 이어 약 1년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한편, 슬롬의 새 싱글 'F.A.F.F'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롬, 신보 'F.A.F.F'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직접 방문 계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