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직인더트립' 이무진X렌 노래방 출격…소품 활용 댄스 본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뮤직인더트립' 이무진이 노래방에 함께 간 렌의 높은 텐션에 당황해한다.

12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 4회에서는 전남 강진에서 펼쳐지는 이무진과 렌의 흥 폭발 여행이 시작된다.

'뮤직인더트립' 이무진과 렌이 노래방에서 열창하고 있다. [사진=MBC]
'뮤직인더트립' 이무진과 렌이 노래방에서 열창하고 있다. [사진=MBC]

앞서 나 홀로 여행을 떠났던 이무진은 "노래방 가자"라는 말로 같은 소속사이자 친한 형인 뉴이스트 렌에게 전화를 걸었고 렌이 강진을 방문하면서 깜짝 만남이 이루어졌다.

이후 두 사람은 강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으로 여행을 만끽하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드디어 이무진과 렌이 만남의 이유 중 하나인 노래방에 출격한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무진과 렌은 일명 '무진 노래방'을 오픈하고 두 사람은 한껏 신난 모습을 보인다. 감미로운 목소리를 지닌 이무진은 귀 호강 보이스로 노래 실력을 어김없이 자랑하는데.

이무진의 노래 실력에 감격한 렌 또한 고심 끝에 곡을 선정하고 숨겨왔던 텐션을 뽐내며 노래를 부른다. 역대급 흥을 폭발시키는 렌의 모습에 현장 분위기는 금새 후끈 달아오르고 이를 지켜보던 이무진은 현타가 온 듯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렌은 선글라스 등 소품을 활용하면서 댄스 본능에 시동을 건다. 상상 초월한 반전 매력을 과시한 그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반전 매력을 과시하는 렌은 어떠한 모습일지 이들의 흥 폭발 노래방 여정이 더욱 궁금해진다.

MBC '뮤직인더트립'은 이날 오후 5시 10분에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직인더트립' 이무진X렌 노래방 출격…소품 활용 댄스 본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