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붐, '내 귀에 띵곡' MC 발탁…"과거 명곡, 차트 역주행 도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붐이 ENA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 MC로 발탁됐다.

11월 첫 방송되는 '내 귀에 띵곡'(제작 A2Z엔터테인먼트, 에이나인미디어C&I)은 ENA의 첫 음악 예능이자, 뮤직 토크쇼. 매주 10인의 스타 게스트들이 총출동해, 자신만의 '띵곡'과 이에 얽힌 사연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각종 미션을 통해 '띵곡' 무대를 100% 완성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과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인 붐이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소녀 리버스' 제작발표회에 프로그램 MC로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제작진은 "과거에 사랑받았던 명곡들을 다양한 장르의 가수, 셀럽들이 2023년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음원 차트 역주행까지 도전하는 프로젝트"라며 "수많은 히트 음악 예능에서 재치 넘치는 진행 능력을 보여준 붐과, 음악적 깊이는 물론 예능적 재미까지 놓치지 않는 권재영 PD가 만나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모든 스타 게스트들의 '띵곡'이 완곡으로 공개되는 것은 아니고, 룰렛 결과에 따라 부를 수 있는 길이가 퍼센테이지(%)로 결정된다. 이후 붐의 리드 하에 다양한 게임과 미션에 돌입해 퍼센테이지를 늘려가는 방식인데, 이 과정에 심장 쫄깃한 재미는 물론 스타들의 반전 매력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11월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붐, '내 귀에 띵곡' MC 발탁…"과거 명곡, 차트 역주행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