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백지영, 김준수 등이 '낮에 뜨는 달'의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ENA드라마 '낮에 뜨는 달'(연출 표민수, 박찬율 / 극본 김혜원, 정성은)의 OST 제작사 지니뮤직, 모스트콘텐츠는 1일 총 7팀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OST에는 가수 백지영과 김준수(XIA)를 비롯해 지아, 길구봉구, 오왠, 이바다, 정동원이 참여했다.
'낮에 뜨는 달'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살해당한 뒤 시간이 멈춰버린 남자와 전생의 기억을 잃고 한없이 흘러가버린 여자의 위험하고 애틋한 환생 로맨스이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압도적 스케일과 흡인력 있는 스토리의 강력한 몰입도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낮에 뜨는 달'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화려한 OST 가창진들을 공개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대체불가 OST 여왕'으로 불리는 백지영과 뮤지컬과 가요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 중인 김준수(XIA), 명불허전 명품 발라더 지아, 독보적인 감성의 보컬 듀오 길구봉구, 대세 싱어송라이터 오왠,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는 이바다,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이 돋보이는 정동원까지, 강렬한 존재감과 음악으로 극에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