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8크루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공개된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가 7일 오후 10시 '우승 크루 탄생기'를 공개하며 식지 않은 열기를 이어간다. 모두 하나가 된 대망의 파이널 현장과 그동안 보지 못한 무대 뒤 댄서들의 모습이 여과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우파2'는 지난 10월 31일 베베(BEBE)의 최종 우승과 함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Mnet 메가 IP의 명맥을 잇는 '스우파2'는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여정에서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뷰 달성 등 연일 신기록을 새로 썼다. 계급 미션 시작과 함께 최고 시청률 4.7%를 기록하며 영향력을 입증한 것은 물론, 1539타겟, 2049남녀 시청률에서는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1위를 달성하며 10주 연속 1위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냈다.(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스우파2' 우승 크루가 탄생되는 감동의 순간과 파이널 비하인드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베베가 최종 우승 크루로 호명되는 순간과 동시에 이를 축하해주는 잼 리퍼블릭, 원밀리언, 마네퀸의 표정도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다. 경쟁을 떠나 서로를 향한 '리스펙'을 보여주는 여성 댄서들의 끈끈한 관계성이 울림을 전한다.
뿐만 아니라 8크루가 모두 함께해 화제가 됐던 스페셜 스테이지 비하인드도 전격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진다. 원밀리언, 베베, 딥앤댑, 잼 리퍼블릭, 레이디바운스, 마네퀸, 츠바킬, 울플러 8크루 댄서들이 참여한 계급 미션 특별 무대부터 벅찬 감동을 안겼던 'Smoke(스모크)' 단체 무대 뒷이야기가 글로벌 팬심을 저격할 전망이다.
드라마보다 극적인 서사로 감동을 전했던 리아킴과 미나명의 재회도 눈길을 끈다. 'Smoke'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오랜만에 합을 맞춘 리아킴과 미나명의 듀엣 안무 리허설 현장에 댄서들은 "나 눈물 나. 어떡해"라는 이야기를 쏟아냈다고. '몸이 기억한다'는 리아킴과 미나명의 환상적인 케미, 두 사람의 못다한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모두가 하나 되어 느낀 생생한 감동의 현장과 파이널 비하인드의 모든 것은 7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스우파2' 우승 크루 탄생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