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 기획세트 출시…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코스노리(COSNORI)는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사진)’가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부문 비건뷰티를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매년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이다.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트렌드 부문 비건뷰티’에 선정되며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누적 판매 200만 개를 돌파한 올리브영 최초 비건 속눈썹 영양제다. 펩타이드 특허성분, 히알루로산이 함유돼 메이크업, 속눈썹 연장 시술 등으로 손상된 속눈썹을 튼튼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건강한 눈물과 같은 pH의 워터 베이스로 눈 시림이 없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코스노리는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며 올리브영 한정 속눈썹 영양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본품에 신제품 인텐시브 아이래쉬 세럼을 함께 구성했다. 인텐시브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모근 관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속눈썹 영양제와 함께 쓰면 속눈썹 밀착 케어가 가능하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올해도 제품력으로 인정받아 소비자가 선택하는 올리브영 어워즈에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제품력으로 ‘믿고 쓰는 코스노리’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 기획세트 출시…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