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성규x로운x설인아, 'KBS연기대상' 3MC 발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장성규, 가수 겸 배우 로운, 배우 설인아가 '2023 KBS 연기대상' MC로 발탁됐다.

'2023 KBS 연기대상'은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극(드라마 스페셜과 TV시네마) 등 가장 다채로운 드라마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KBS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물했던 작품과 배우들을 돌아보는 자리다. 장성규, 로운, 설인아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최고의 커튼콜을 예고하고 있다.

장성규 로운 설인아가 '2023 KBS연기대상' 3MC로 발탁됐다.  [사진=각 소속사]
장성규 로운 설인아가 '2023 KBS연기대상' 3MC로 발탁됐다. [사진=각 소속사]

장성규는 올해 처음으로 'KBS 연기대상' MC 자리를 맡았다. 깔끔한 생방송 진행 실력과 유쾌한 입담까지 갖춘 그는 명품 진행을 선보이며 연기대상의 중심을 잡을 예정이다. 로운은 현재 방송 중인 '혼례대첩'에서 한양 최고의 울분남 심정우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웃음과 설렘을 전하고 있는 중이다. 설인아는 지난 봄 방송된 '오아시스'에서 불의에 맞서 싸울 줄 알고 자신의 꿈을 향해 돌진할 줄 아는 캐릭터로 건강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31일 오후 9시 25분 KBS 2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성규x로운x설인아, 'KBS연기대상' 3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