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이 전청조의 실제 체포 영상을 단독 공개한다.
웨이브(Wavve)는 13일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 예고편을 공개하며 사기 혐의로 체포돼 전국민적 관심을 받은 전청조를 타깃으로 새로운 포문을 연다.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극' 1회 예고편에서는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의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가 경찰에 체포되는 긴박한 순간이 담겨있다. "한 번만" "진짜 다시 안 올게"라고 남현희를 향해 애원하는 전청조의 절규에서는 그동안 연기했던 재벌 2세의 당당함은 전혀 찾아볼 수 없다.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은 집요하게 전청조의 행적을 추적해 그동안 드러나지 않은 사기 행각들을 낱낱이 밝혀낸다. "그 아비에 그 딸"이라는 예고편 속 증언은 전청조가 친부의 사기 행각을 대물림했다는 의혹에 불을 지핀다. 각종 사기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전청조를 둘러싼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그를 둘러싼 무성한 소문의 실체가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을 통해 공개된다.
온갖 의혹과 음모로 악취나는 사건 현장을 추적, 어둠 속에 가려져 있던 악인들의 실체를 드러내는 폭로 저널리즘 다큐멘터리로 호평 받은 '악인취재기'. 사기 범죄자를 타깃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은 15일 전청조 편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웨이브에 만나볼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