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계일주3', 바오밥 나무 아래 황홀한 캠핑…자체최고 7.1%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기안84와 빠니보틀, 덱스가 마다가스카르를 완벽하게 접수하며 전 시즌을 포함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썼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는 수도권 기준 7.1%를 기록하며 전 시즌을 포함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태계일주3'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태계일주3'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최고의 1분은 덱스가 차지했다. 덱스가 캠핑을 하며 먹을 컵라면용 뜨거운 물을 얻기 위해 마을을 찾은 가운데 낮에 만났던 소수레 기사와 다시 만난 장면(22:33)으로, 분당 시청률은 8.6%까지 치솟았다. 여행지에서 우연한 만남이 반가운 인연이 되는 모습이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마다가스카르 모론다바의 가장 큰 전통시장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세 사람은 개인 정비 물품을 사고, 현지 식당에서 식사를 함께 했다. 기안84와 빠니보틀은 한국의 맛이 느껴지는 현지 음식에 반해 폭풍 흡입을 보여줬다. 덱스도 현지 음식에 도전했지만 '철부지 덱쪽이'(덱스+금쪽이) 리액션을 터트렸고, 바게트와 김치를 활용해 자신만의 메뉴를 즐겼다.

그런가 하면 지난주 복싱 경기에 출전해 강한 인상을 남긴 '피지컬 형제' 기안84와 덱스가 마다가스카르의 셀럽이 된 현장도 공개됐다. 시장 거리에서 이들을 알아보는 현지인이 등장한 것. 빠니보틀은 "그새 유명인사가 됐다"며 놀랐고, 기안84와 덱스는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최대의 바오밥 나무 군락지인 '바오밥 애비뉴'로 향하는 동안에도 현지인들과 따뜻한 소통을 보여줬다. 기안84는 만나는 이들에게 시장에서 구입한 망고를 나눠주는가 하면 아이들에게 한국어로 '태계일주 본방사수' 홍보를 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덱스는 소수레에 함께 탄 꼬마들에게 직접 망고를 깎아주는 스윗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덱스를 향해 환하게 웃는 귀여운 꼬마들과 이를 바라보는 덱스의 '삼촌 미소'가 시청자들까지 미소 짓게 했다.

'바오밥 애비뉴'에 도착해 거대한 바오밥 나무의 실물을 영접한 세 사람은 경이로운 광경에 감탄을 쏟아냈다. 눈을 뗄 수 없는 웅장함에 압도된 세 사람은 자동으로 관광객 모드가 되어 '바오밥 삼 형제'의 인증샷을 남겼다.

붉은 석양과 바오밥 나무가 만들어내는 풍경을 조용히 바라보던 기안84는 "인간의 인생이라는 것이 짧구나"라며 수천 년의 역사를 품은 대자연이 불러일으키는 경외감에 빠져들었다. 덱스도 "처음으로 아프리카의 마다가스카르에 있다는 걸 느끼게 해준 순간이었다"라고 당시의 감동을 전했다.

기안84, 빠니보틀, 덱스는 현지인이 안내해준 마을 뒤에서 준비한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본격적인 캠핑을 즐겼다. 덱스는 컵라면용 뜨거운 물을, 기안84와 빠니보틀은 노상 가게에서 염소 고기와 맥주, 물을 사 왔다. 밤하늘을 수놓은 은하수 아래에서 기안84는 "우리 잊지 않을 정도의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어. 왜냐하면 너희 너무 바쁘고 잘 나가. 하지만 '태계일주'가 너희 마음속 1번이었으면 좋겠어"라고 솔직한 건배사로 동생들과 진심을 나눴다.

세 사람은 다음날 마다가스카르 수도인 안타나나리보(타나)로 떠날 예정으로, 빠니보틀은 생일인 기안84를 위해 한식 잔치를 계획해 기대를 모았다.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는 모론다바에만 와 봐서 예측이 안 돼. 그런 게 설레긴 해"라며 남은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세 사람은 밤하늘을 가득 채운 별들과 은하수 아래에서 눈과 사진으로 모론다바에서의 추억을 남겼다.

다음 주에는 안타나나리보에서 자유 시간을 즐기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모습과 기안84를 위한 광란의 생일잔치 현장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계일주3', 바오밥 나무 아래 황홀한 캠핑…자체최고 7.1%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