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윤아, '시청자 뽑은 올해의 배우'…"'킹더랜드'로 바쁜 한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소녀시대 임윤아가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상을 수상했다.

19일 임윤아가 제 28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 참석, 우아한 무드의 올 블랙 투피스로 주변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임윤아가 제 28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상을 수상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임윤아가 제 28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배우' 상을 수상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임윤아는 '킹더랜드' 천사랑 역으로 열연을 펼쳐 '로코퀸' 수식어를 얻었다. 이날 임윤아 주연작 '킹더랜드'는 '2023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상을 수상, 2관왕 영예를 안았다.

이에 임윤아는 "올 한 해는 '킹더랜드'로 바쁘게 활동했던 한 해였는데 이렇게 시청자분들이 뽑아주신 '올해의 배우' 상을 받게 되어 기분 좋게 연말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되었다. '킹더랜드'를 함께 했던 제작진, 스태프, 배우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셨던 시청자분들께 가장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윤아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 'YOONITE(유나이트)'를 개최, 2024년 1월 6~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8개 도시를 방문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윤아, '시청자 뽑은 올해의 배우'…"'킹더랜드'로 바쁜 한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