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구의신' 박서진, '살림남2' 합류…부모님 향한 속마음 고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장구의 신' 박서진이 '살림하는 남자들2'에 합류한다.

11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작진은 "가수 박서진이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해 최근 첫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사진=타조엔터테인먼트]

특유의 간드러진 목소리와 독보적인 장구 연주로 '장구의 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박서진은 2013년 싱글 앨범 '꿈'으로 데뷔, 이후 '밀어 밀어', ‘지나야’, ‘흥해라’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가수다. '버스 부대'의 원조로 알려졌을 정도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박서진은 '살림남'을 통해 그간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집을 최초 공개할 뿐만 아니라, 본인의 리얼한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박서진과 그의 가족들은 '인간극장' 이후 13년 만에 처음으로 가족 완전체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특히 늘 아들 걱정뿐인 부모님과 그런 부모님을 걱정하는 박서진이 숨겨둔 속마음을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힐 예정. 뿐만 아니라 동생과는 쉴 새 없이 티격태격하는 현실 남매의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화려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무대 위 박서진의 모습과 180도 다른 반전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살림남'은 오는 24일부터 편성 시간을 변경해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구의신' 박서진, '살림남2' 합류…부모님 향한 속마음 고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