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하오, 中 패션 매거진 2월호 커버 장식…로맨틱+시크 '극과극 매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가 유명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뜨거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장하오는 26일 패션 매거진 패션 로피시엘과 진행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장하오의 나른한 겨울'을 테마로 진행된 화보에서 장하오는 올 블랙 슈트로는 시크한 매력을, 니트 착장으로는 로맨틱한 매력을 아우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장하오가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패션 로피시엘]
장하오가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패션 로피시엘]

장하오는 근황에 대한 물음에 "연말에는 시상식을 위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많았다"면서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지금은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2024년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정상에 오른 장하오의 소신도 엿볼 수 있었다. 장하오는 "방송을 통해 꿈을 가진 사람은 대단하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한 적 있는데, 능력 있고 매력적인 사람은 항상 빛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장하오가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패션 로피시엘]
장하오가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사진=패션 로피시엘]

이외에도 장하오는 대학 진학 후 연습생이 된 특별한 계기를 비롯해 휴일 저녁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앞으로 시도해 보고 싶은 활동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장하오가 소속된 ZEROBASEONE은 지난해 7월 발매한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와 1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로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오르며 활약했다. 이들은 데뷔 약 6개월 만에 국내 유력 시상식에서 신인상 8관왕을 포함 총 14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ZEROBASEONE은 최근 미국 아이하트라디오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2024 iHeartRadio Music Awards)' 후보 리스트에서 올해 신설된 베스트 뉴 아티스트(Best New Artist (K-pop))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하오, 中 패션 매거진 2월호 커버 장식…로맨틱+시크 '극과극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