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끝내주는 해결사' 강기영 "이지아에 의지…연기 호흡 9.5점"


[조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끝내주는 해결사' 강기영이 첫 주연작에 대한 부담과 함께 이지아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31일 서울 상암동 한 호텔에서 열린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연출 박진석, 극본 정희선)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 오민석 박진석 감독이 참석했다.

배우 강기영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강기영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김사라'(이지아 분)와 똘끼 넘치는 셰퍼드 변호사 '동기준'(강기영)이 펼치는 '악질 배우자 처단' 활극이다.

배우 강기영은 한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이지아의 '솔루션' 파트너 동기준으로 등장한다. 그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경이로운 소문 시즌2'를 통해 연기 커리어를 쌓아온 강기영은 '끝내주는 해결사'로 첫 주연을 맡았다.

강기영은 "첫 주연으로 참여한 작품이고 (시청자들이) 어떻게 봐주실 지 궁금하다"며 주연으로서 부담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이지아 누나를 그래서 많이 의지했다. 누나가 화끈한 성격이라 '제발 좀 날 설레게 해달라'고 해서 마음껏 설레게 해줄 수 있었다"며 "멜로에 대한 욕구도 충분히 해소했다 가까워지고 애정신도 함께해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밝혔다.

강기영은 '이지아와 연기 호흡에 몇 점을 주겠냐'는 MC 박경림의 질문에 "(10점 만점에) 9.5점"이라고 밝혔다. 이지아가 대뜸 "왜 9.5점이냐"고 묻자 강기영은 "아쉬움을 남기고 싶어서"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31일 밤 8시 50분 첫방송된다.

/박정민 기자(pjm831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끝내주는 해결사' 강기영 "이지아에 의지…연기 호흡 9.5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